BK법률상담센터

호빠선수상간남위자료소송 가능할까?! (feat. 성매매) 본문

가사/가사사건

호빠선수상간남위자료소송 가능할까?! (feat. 성매매)

최염변호사 2021. 9. 14. 02:22

*해당 글은 성매매를 불법으로 하고 있는 호스트바 남성접객원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호빠선수상간남위자료소송 가능할까?! (feat. 성매매)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성매매하다 무더기로 적발된다는 뉴스가 심심치 않게 연일 보도되고 있습니다. 유흥주점과 여관, 안마시술소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성매매와 방역수칙 위반으로 검거되고 있는데요. 경찰 수사를 피해 방안에 밀실을 만들어 매수자의 명함을 받으며 치밀하게 성매매를 해왔다고 하네요.

 

오래전부터 이혼사유 중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남편의 업소 출입인데요. 일회성으로 끝나는 남편의 성매매로 상간녀를 특정하기 어려워 상간녀위자료소송 도 포기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남편의 입장에서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오늘의 이야기 역시 거꾸로 남편의 성매매 출입에 대한 이야기로 생각하셔도 크게 무리 없으니 남편의 성매매로 인한 상간녀위자료소송 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봐주시면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결과적으로 뒷골 당길 수 있으니 조심!). 

 

본론으로 들어가면 사실 일회성으로 끝나는 성매매, 상간녀를 특정하는 것이 여간 성가신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업소에 갔다는 증거를 잡기도 어려운 편인데 만약 한 여성과 지속적으로 성매매를 한다면 어떨까요? 의외로 최근 들어 한 사람과 지속적으로 성매매를 한 증거를 가지고 상담을 오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사실 한 사람과 지속적인 성매매를 하는 경우는 남자보다는 여자가 더 많았습니다. 드라마에서도 막장 요소로 많이 나온 것을 보셨을 텐데(feat. 제비😔) 최근에는 호스트바에 출입하는 여자들의 연령층이 훨씬 어려져 10대들의 출입도 잦아지고 주부들 역시 출입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호스트바에서 선수들을 골라 술을 마시다 2차로 관계를 갖는 일이 남성들 성매매업소 가는 것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니 생각보다 호스트바에서 원나잇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호스트바 선수(호빠선수)와 원나잇 한 사람이 내 아내라면 어떤가요? 만일 원나잇을 한 관계에서 지속적으로 만나 일정한 금액을 주며 만난다면! 해당 호스트바에서만 만나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만남을 갖게 되었다면 어떨까요?

무슨 일 때문인지 최근 호빠선수에게도 상간남위자료소송 가능한지 물어보는 사람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상담을 요청하시는 남편분들이 많으셨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자신의 1회성 성매매 출입에는 온갖 정당한 사유를 붙여가며 아내의 허물만을 탓하는 점은 좀 안타까웠습니다. 성매매는 둘 다 하지 않아야 하는데 아직도 이기적인 남편들이 많아 힘든 분들이 많겠다 싶었거든요. 자꾸 논점에서 벗어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아무튼 호빠선수상간남위자료소송 가능한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성매매업소 여성과 잦은 만남을 갖는 것 같아 상간녀위자료소송 하시는 아내분들은 상대방을 성매매업소 여성으로 생각하고 봐주세요.

 

호스트바 선수, 성매매업소여성. 지속적인 만남을 갖고 연락을 한다면 돈을 주는 관계라 해도 와닿는 느낌이 다르실 텐데요. 여기서 우리가 정확하게 확인해야 할 점은 상대방이 내 아내를 결혼한 유부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지, 알면서도 관계를 유지한 것인지입니다. 호스트바 선수 역시 성매매업소여성과 비슷하게 단순히 본인의 직장(?)에서 만난 사이이기에 내 아내가 유부녀인지 돌싱인지 미혼인지 아무런 관심이 없었을 테니까요. 미성년자만 아니라면 누구나 받지 않겠습니까? 물론 대화를 나누다가 결혼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해도 자신의 직업 특성상 몰랐다고 해버리면 입증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상간남이 유부녀인지 알고도 관계를 지속했다는 것은 우리가 입증해야 하는 것이니 상간남이 내 아내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았다는 것은 내가 증명해야 합니다. 사실 현실적으로는 증명할 방법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 호스트바 선수와 대화를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일반인들처럼 대화를 나눌일도 많지 않으니 이러한 증거를 잡기도 어려워 상간남위자료소송 을 제기한다면 남편이 패소하게 될 확률이 아주 많습니다.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때에 가장 중요하면서도 갖춰지기 힘든 부분인 거죠. 따지고 보면 그 선수가 내 아내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으니 그러한 대화를 나눌일도 없고 한 사람을 지속적으로 만나도 내 아내에게 푹 빠지지 않는 한 만나자는 연락 외 남는 게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아내와 성매매관계만이 아니라 정을 어느 정도 주고받은 사이가 되었거나(이건 더 화나겠죠!) 운 좋게 증거를 잡아 어렵게 입증해서 상간남위자료소송 에서 승소했다고 해도, 호스트바 선수가 자신의 앞으로 재산을 해두었을지 의문입니다. 집행할만한 재산이 없을 가능성이 높아 결과적으로는 위에 살짝 말했지만.. 뒷골만 당기는 결과가 되는 거죠.

 

여러 가능성을 두고 소송 제기 여부에 대해 판단하지만 대부분의 성매매업소 혹은 호스트바 선수와의 만남,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더 많은 상황이 될 수 있어 저는 전반적으로 권유하지 않는 편입니다(물론 상황에 따라 다름). 소송은 해봐야 아는 것 아니냐고 묻지만 저는 업소를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성매매를 갖는 남편과 혹은 아내 때문에 상간남 상간녀 소송을 하신다고 하면 저는 반이상을 말리는 편이죠. 꼭 해봐야만 결과를 알 수 있는 소송이 아니기에.. 남편(아내 역시)의 상처만 더 깊어질 수 있기에 저는 말리고 싶습니다.

 

감정에 앞서 무조건 상대방에게 복수하는 심정으로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수렁으로 빠질 수 있으니 유부녀 혹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고도 만남을 가졌는지 여부에 대한 증거가 명확하지 않다면 냉정하게 판단해보시고 소제기를 결정하세요.

 

코로나19인데도 성매매업소들이 연일 불법 단속에 검거되고, 유난히 아내가 호스트바에 빠졌다, 호스트바 선수와 관계를 갖었는데 소송이 가능하냐는 문의가 많아 저도 갑작스럽게 이 글을 적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작성하고 보니 너무 감정적으로 두서없이 적어서.. 그래서 뭐 어쩌라는 건지 싶은 것이, 아무튼 저의 결론은 증거가 명확하지 않으면 패소 가능성이 높으니 무조건 소제기 하는 것을 권하고 싶지는 않다!입니다(어떤 소송이든 마찬가지겠지만 이소 송은 특히 더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의 유무가 매우 중요합니다). 호빠선수상간남위자료소송 소제기하고 싶으신가요? 꼭 해야겠다면 유부녀라는 것을 알았다는 사실을 꼭 확보하세요. 

 

이제 그늘에만 가도 선선한 느낌입니다. 이 가을에도 여전히 상간남위자료소송 문의는 끊이질 않는데요. 계절과 상관없이 문의가 많은 상간남위자료소송! 가정을 지키면서도 상간남은 용서할 수 없다는 우리 남편분들께 승소를 기원합니다. 상간녀위자료소송 을 하시는 많은 아내분들 역시 승소를 기원합니다!

'가사 > 가사사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혼, 부정한행위 범위  (0) 2022.02.21
상간남위자료소송 하시나요? 2  (0) 2021.09.08
상간남위자료소송 하시나요? 1  (0) 2021.09.06
Comments